본문 바로가기
제주여행정보/제주 카페 추천

구움과자가 맛있는 제주공항 근처 구제주 카페 "명배과자점"

by 모티 2022. 7.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모티입니다.

 

오늘은 제주시 이도이동에 있는 아는 사람만 안다는! 구움 과자가 유명한 제주시내 맛집, "명배과자점" 방문 후기를 적어보겠습니다.

 

 

  • 영업시간 : 매일 11시 ~ 20시 (매주 월요일 휴무)
  • 주소 : 제주도 제주시 이도공원길 10
  • 전화번호 : 010-7163-4452
  • 주차 : 가게 앞 갓길 주차 or 공영 주차장
  • 인스타그램 : @myeongbae_bakeshop

구움 과자가 맛있는 제주공항 근처 구제주 카페 "명배과자점"

반응형

 

1. 위치와 주차

제주시내, 구제주에 있는 구움 과자 맛집 "명배과자점"은 제주제일중학교 근처 조용한 아파트 단지 옆길에 위치해 있습니다. 주차장은 따로 없기 때문에 가게 앞 갓길 주차를 하시거나 근처 공영 주차장을 이용해야 해요.

 

저는 평일 오후에 방문을 했고, 가게 앞 갓길에 주차를 했습니다. 주말에는 갓길 주차가 어려울 수도 있을 것 같아요.

 

명배과자점
명배과자점 외관

 

내비게이션의 안내에 따라 도착을 하니 "명배과자점"은 오래된 구옥 상가 1층에 있었습니다. 카페에 도착하면 알겠지만 카페가 지나가다가 볼 수 있는 곳의 위치가 아니여서 이곳은 아는 사람만 안다는 디저트 맛집으로 유명해요!

 

구옥 상가, 맞은편에 보이는 오래된 아파트와 카페 분위기가 어울리지 않는 듯하지만 묘하게 어울리는 느낌이었어요.

 

2. 내부 인테리어와 메뉴

"명배과자점" 카페 내부는 다소 작은 공간입니다. 입구 옆 창가에 바테이블로 3자리, 카운터 옆 바테이블로 2자리가 있었으며 작지만 아늑한 분위기였어요.

 

메뉴는 인스타그램으로 매일 라인업이 올라옵니다. 쿠키, 케이크, 마들렌, 까눌레, 휘낭시에 등 다양한 종류의 디저트를 판매하고 있으며 계절별로 시즌 메뉴가 나와요.

 

이도이동카페제주시맛집
명배과자점 내부

 

지난 6월에는 시즌 메뉴로 제주도 초당옥수수로 만든 "초당옥수수붓세"가 라인업 되었고, 현재는 여름 한정 음료로 고창 복분자 주스와 고창 복분자 우유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테린느와 조각 케익, 머핀, 생크림 팥샌드는 쇼케이스에 있고, 구움 과자들은 카운터 옆에 진열되어 있는데 종류가 정말 다양해요! 디저트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눈 돌아갈 수 있습니다!ㅎㅎ

 

구제주카페제주시내맛집
명배과자점 메뉴
제주공항카페
명배과자점 메뉴

 

테린느를 포함한 구움 과자 15,000원 이상 구매 시 선물 포장이 무료로 가능했고 홀케이크는 예약 주문이 가능했습니다. 홀케이크는 기념일이나 부모님 생신, 어버이날에 구움 과자는 어린이집 선물, 답례품 등으로 많이들 찾는 것 같았어요.

 

예약은 DM 보다는 문자나 전화로 문의하면 됩니다. 메뉴는 디저트 외에 음료도 준비되어 있어요. 커피 머신이 없어서 핸드드립 커피와 각종 티가 있었습니다.

 

3. 테린느가 맛있는 제주 디저트 맛집

저는 와이프와 함께 제주 생크림 팥샌드와 고구마 치즈 테린느, 핸드드립 커피 아이스로 주문을 했어요. 테린느 3500원, 팥샌드 3500원, 핸드드립 4000원으로 꽤 저렴한 가격이었습니다.

 

다른 디저트들도 보면 휘낭시에 2200원, 마들렌 2000원~2500원, 쿠키 2000원의 가격대로 비싸지 않은 가격대여서 더 좋았어요!

 

제주카페추천
제주시내 디저트 맛집 "명배과자점"

 

고구마치즈 테린느는 달달하면서 꾸덕하고 부드러워 와이프가 맛있다고 극찬을 했습니다. 커피와 아주 찰떡이라고 하더군요. 와이프가 "명배과자점"을 가면서 테린느 맛집이라고 소문났으니 무조건 테린느 주문해야 한다고 했는데 그 말이 맞더라고요. ㅎㅎ

 

생크림 팥샌드는 쑥이 들어간 쉬폰 케이크 사이에 팥과 생크림을 넣어 만든 디저트로 쉬폰이 폭신하면서 진한 쑥향이 났고, 생크림은 많이 달지 않고 담백했고, 팥이 들어가 달달해서 할매 입맛인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제주도디저트맛집
생크림 팥샌드와 고구마치즈 테린느

 

저희는 카운터 옆에 있는 테이블에 앉아서 먹었는데 맞은편이 주방이라 사장님께서 디저트 만드는 걸 영접할 수 있었어요. ㅎㅎ 직접 만드는 모습을 보니 사장님이 디저트 하나하나에 정성을 쏟는 게 느껴져서 더욱 맛있게 먹었습니다.

 

제주공항 근처, 제주시내 디저트 맛집 찾고 계신다면 "명배과자점" 들려보세요! 그럼 지금까지 구움 과자가 맛있는 제주공항 근처 구제주 카페 "명배과자점" 방문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