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여행정보/애견동반 카페

디저트가 맛있는 제주도 서귀포 애견 동반 카페 "서귀피안"

by 모티 2022. 6.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모티입니다.

 

제주도 여행 오시면 카페투어 하는 분 계신가요? 오늘은 이런 분들을 위해 추천하는 제주도 남쪽, 서귀포에 있는 애견 동반이 가능한 디저트 맛집 "서귀피안" 카페를 소개해볼게요.


제주도 서귀포 애견 동반이 가능한 디저트 카페, "서귀피안"

 

 

  • 영업시간 : 매일 11시 ~ 20시
  • 쉬는 날 : 비정기적 휴무, 인스타 공지
  • 주소 : 제주도 서귀포시 일주동로 9022
  • 주차장 : 매장 옆 2대 가능
  • 전화번호 : 070-7747-5914
  • 인스타그램 : @seogwipean_official
반응형

 

서귀피안 본점 위치와 주차

제주도 디저트 맛집으로 유명한 "서귀피안" 카페는 제주도에 총 3군데 있습니다. 본점은 오늘 제가 소개할 곳으로 서귀포 서호동에 위치해 있고, 서귀포 보목동에는 호텔과 함께 운영하고 있는 "보래드베이커스"가 있으며, 얼마 전에는 성산에 "서귀피안베이커리" 오픈을 했어요.

 

제주도 카페패스도 사용할 수 있어서 지도에 저장해놨다가 제주 여행 시 방문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제주도 서귀피안 카페
제주도 서귀피안 카페

 

서귀피안 본점이 다른 2군데의 서귀피안 카페와 다른 점이라면 구움과자와 주문 제작 케이크가 대표 메뉴라는 점입니다. 다른 2곳의 서귀피안 카페는 베이커리 위주의 바닷가 근처 대형 카페라고 할 수 있고, 서귀피안 본점은 서귀포 신시가지 주택가 옆에 자리 잡고 있는 조용한 디저트 카페예요.

 

그리고 또 다른 점 한 가지는 바로 애견 동반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저는 같은 서귀피안 카페라 예전에 보목동에 있는 서귀피안 베이커리에 방문했다가 애견 동반이 되지 않는다고 하여 돌아온 적이 있어요ㅎㅎ. 하지만 서호동에 있는 본점은 실내에도 리드줄만 하고 있다면 반려견 동반이 가능합니다!

 

제주도 애견 동반 카페
제주도 애견 동반 카페

 

주차는 매장 옆에 2대 가능하고, 내부는 우드 인테리어와 곳곳에 배치된 푸릇한 식물들이 있는 아기자기한 분위기예요. 인테리어가 예뻐서 어느 곳에 앉아도 감성 있는 포토존이 완성됩니다!

 

야외에도 지붕 아래 조그맣게 테이블이 놓여있고, 실내에는 테이블이 4개 정도로 아담한 편이지만 제가 방문할 때마다 손님이 한 두 팀 정도만 있고 테이크아웃 손님들이 많아서 한적하고 여유롭게 쉬다가 오기 좋아요.

 

서귀포 디저트맛집
서귀피안 내부
제주도 서귀피안
제주도 서귀피안

 

다양한 디저트와 음료가 있는 서귀피안 카페

메뉴는 아래와 같은데 카운터 앞에 메뉴판에 없는 디저트들도 많습니다. 제주도 디저트 맛집, "서귀피안"은 테린느와 주문 제작 케이크가 유명해요. 아래는 서귀피안 인스타에서 가져온 사진인데 왜 유명한지 알겠죠?! 레트로한 느낌에 감성까지 더한 핫한 케이크예요.

 

각종 기념일에 미리 주문했다가 픽업하면 받는 사람도 너무 좋아할 것 같고, 홀케이크가 부담스럽다면 작은 사이즈의 도시락 케이크도 있습니다. 모든 케이크는 최소 2일 전 예약해야 하고, 문의/상담/예약은 인스타 @seogwipean_cake DM 메세지로만 가능하다고 합니다.

 

서귀피안 메뉴서귀피안 케이크
서귀피안 메뉴
제주 디저트카페제주도 남쪽 카페
서귀피안 디저트

 

지난 방문 때는 녹차 테린느를 먹어봐서 이번엔 에그타르트와 아인슈페너, 리얼 애플 에이드를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아인슈페너 5,500원 / 에그스콘 4,000원 / 리얼 애플 에이드 6,000원이에요!

 

아인슈페너는 크림이 달달하고 부드러워 크림 밑에 있는 아메리카노와 호로록 마시기 편했습니다. 제가 아인슈페너는 좋아해서 다른 카페에서도 여러 번 주문했었는데 너무 꾸덕한 크림은 마시기 힘들더라고요. 하지만 서귀피안 아인슈페너는 목 넘김이 좋아서 아인슈페너 좋아한다면 추천해요.

 

제주도 맛집
서귀피안 에그스콘/아인슈페너/리얼애플에이드

 

리얼 애플 에이드는 수제청으로 만든 에이드로 많이 달지 않았고, 에그 스콘은 에그타르트와 스콘이 섞인 맛이었어요. 익숙한 듯 처음 먹어보는 맛! 겉은 스콘인데 안에는 부들부들한 에그타르트입니다.

 

반려견 구름이는 저와 와이프가 음료와 디저트를 다 먹는 동안 조용히 기다려주었어요. 서귀피안은 감성적인 느낌의 조용하고 한적한 카페에다가 집이랑 가까워서 저희는 자주 방문하는 카페입니다.

 

그럼 지금까지 제주도 서귀포 애견 동반이 가능한 디저트 카페, "서귀피안" 솔직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