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여행정보/애견동반 카페

제주 서귀포 애견동반 카페 "아띠" 두번째 방문후기!

by 모티 2021. 12. 3.
반응형

모티가 직접 찾아가서 경험해보고 알려주는 반려견과 같이 갈 수 있는 제주 카페 정보! "아띠" 편

  • 카페명(위치): 카페아띠(제주도 서귀포시 일주서로 332-3)
  • 영업시간(휴무일): 오전 10시 ~ 저녁 6시 (매주 화요일 휴무)
  • 주차장 여부(유료/무료): 있음(무료)
  • 주차 시 고려사항: 카페 옆에 넓은 공영 주차공간이 있습니다.
  • 반려견 출입 가능 범위: 실내동반가능(단, 15kg 이상은 야외만 가능)
  • 카페 한 줄 평: 이제는 브런치 맛집으로 유명해질 듯!
반응형

안녕하세요. 모티입니다. 오늘은 예전에 방문했던 카페 "아띠"라는 곳을 재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우리 와이프가 아띠에서 브런치를 판매한다는 소식을 듣고 휴일 아침에 브런치를 즐기러 가게 되었습니다.

카페 아띠 건물 외관과 카페 옆 공영주차 공간

저희가 이번년도 1월에 방문했을 때는 카페 건물 앞에 카페 주인이 키우는 듯 한 레트리버의 생활공간이 있었는데요.

이번에 방문해보니 리트리버의 터전이 카페 앞에서 카페 옆으로 이동되었습니다.

 

그리고 위 사진처럼 카페 바로 옆에는 넓은 공영 주차공간이 있으니 주차의 걱정은 없으실 겁니다.

카페 아띠의 사랑스러운 친구 라떼와 우리집 구름이

카페 아띠에서는 1살 골든 레트리버인 라떼가 살고 있습니다. 1살 밖에 안된 친구인데 40kg의 대형견이라서 그런지 반갑다고 저에게 달려들 때도 살짝 휘청했습니다. 그래도 워낙에나 순둥순둥한 강아지였습니다.

 

우리 집 구름이는 워낙 덩치 큰 동생에게 쫄아서 계속 라떼를 피해 다녔다고 합니다! ㅋㅋㅋㅋ

카페 아띠 메뉴판

카페 아띠에서 판매하는 메뉴는 위 사진과 같습니다. 처음에 방문했을 때 아띠의 커피가 향이 정말 좋다고 느꼈었는데요. 커피의 맛이 변하지 않아서 너무 좋았고, 브런치가 생겨 더할 나위 없이 좋았습니다.

카페 아띠 실내 모습

그리고 여전히 정남향 방향으로 지어진 구옥에 통창을 크게 만들어 리모델링해서 따뜻한 햇살이 카페 모든 곳을 밝히고 있어 굉장히 따뜻한 느낌을 연출합니다.

 

카페 내부에 조명도 정말 신경을 많이 쓰긴 했는데 워낙에나 풍광이 좋아서 이쁜 조명이 살짝 묻히는 느낌입니다.

 

 

실제로 카페 안에 있으면 따뜻한 햇살 덕분에 매우 훈훈합니다. 그래서 지금처럼 추운 겨울 시즌에 오기 너무 좋은 카페입니다.

몹시 신난 우리집 강아지 구름이

그리고 카페 아띠의 시그니처 포토존이죠. 귤밭이 뒷마당이 보이는 통창 앞에 앉아있으면 정말 사진 찍기 좋습니다.

오늘따라 우리 집 구름이는 뭐가 그리 좋은지 엄청 신나서 계속 방긋 웃고 있었습니다! ㅎ

호밀샌드위치와 아보카도 콥샐러드, 아메리카노와 청귤에이드

저희는 호밀 샌드위치와 아보카도 콥 샐러드를 주문했는데요.

 

특히, 호밀 샌드위치 안에는 바질 페스토와 크림치즈가 들어가서 특유의 바질향이 은은하게 퍼지면서 식욕을 더욱 돋우게 되고 재료 하나하나가 모두 신선해서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샌드위치 안에 들어간 계란도 너무 포실포실해서 좋았습니다.)

 

아보카도 콥 샐러드는 호밀빵 위에 샐러드를 얹어 먹으면 되는데요. 보통 아보카도가 들어가면 맛이 자극적이지 않은 편인데 아띠에서 판매하는 아보카도 콥샐러드는 올리브와 토마토가 잘 어우러져서 정말 괜찮았습니다.

 

아무래도 날씨가 좋은 주말이 되면 또다시 찾게 될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