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여행정보/애견동반 카페

제주 서귀포 애견동반 카페! 포에스트(빙수맛집!)

by 모티 2021. 9. 16.
반응형

모티가 직접 찾아가서 경험해보고 알려주는 반려견과 같이 갈 수 있는 제주 카페 정보!! "포에스트"편

  • 카페명(위치): 포에스트(제주도 서귀포시 법환상로 20 헤리지움빌라 F동 1층)
  • 영업시간(휴무일): 오전 11:30 ~ 저녁 9시 (매주 수요일 휴무)
  • 주차장 여부(유료/무료): 없음
  • 주차 시 고려사항: 카페 앞 골목에 노상주차해야 합니다.
  • 반려견 출입 가능 범위: 실내 애견 동반 가능
  • 카페 한 줄 평: 에그타르트와 빙수 맛집!!! 
반응형

안녕하세요. 모티입니다.

오늘은 서귀포 제주 올레 7코스 근처에 위한 실내 애견 동반이 가능한 카페인 포에스트 카페를 소개하겠습니다.

포에스트 카페 건물 외관입니다.

포에스트 카페는 위치가 좀 찾기 어려운 곳에 있고, 들어오는 길목도 좁아서 운전할 때 주의하셔야 합니다.

또한, 주변에 주차가 가능한 공간이 없어서 골목 내에 노상주차를 해야 하는데 이 또한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그래도 동네 주민들 사이에서 디저트가 정말 맛있는 카페!

특히, 에그타르트와 빙수가 정말 맛있는 카페!로 소문이 자자한 카페입니다.

포에스트 카페 내부 모습입니다.

포에스트 카페 내부는 빈티지한 감성과 다양한 플랜트들이 눈길을 끄는 모습입니다.

입구에 들어가면 바로 카운터가 있고, 카운터에서 안쪽으로 들어오면 넓은 공간이 나오게 되어 있습니다.

 

포에스트 카페는 실내 애견동반이 가능한 카페입니다. 저희집 구름이도 여름철에 종종 포에스트 카페에 놀러 오는 편입니다. 

 

방문할 때마다 항상 조용한 음악과 감성적인 분위기 때문에 힐링하고 갑니다.

포에스트 메뉴판입니다.

포에스트에서는 취향에 맞게 커피 원두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음료의 가격은 보통 수준을 보이고 있습니다.

 

보통 제주도에서는 가격이 저렴한 카페는 아메리카노 가격이 4,000원 이하이고 보통 수준이면 4,500원에서 5,000원 정도로 보시면 됩니다. 그리고 정말 가격이 비싼 카페는 아메리카노 가격이 7,000원이 넘는 곳도 있습니다.

포에스트 카페의 강력 추천 메뉴인 쑥떡쑥떡 빙수

포에스트 카페에서 개인적으로 추천드리는 메뉴는 바로 쑥떡쑥떡빙수 입니다.

결코 실패할 수 없는 메뉴입니다.

 

사진으로 보기엔 간 얼음이 굉장히 거친 것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우유빙수여서 굉장히 부드럽습니다. 또한, 같이 들어있는 떡의 양이 상당히 많습니다.

 

저희 부부도 분명 디저트로 시켜서 빙수를 먹었지만 포만감 덕분에 저녁을 안 먹는 경우가 더러 있었습니다.

 

그리고 포에스트 카페 근처에 또 동네 주민들만 아는 칼국수 맛집이 있습니다.

 

[제주도민맛집] 서귀포 보말칼국수 맛집 "범섬칼국수"

모티가 직접 찾아가서 경험해보고 알려주는 제주도민 맛집 정보! "범섬칼국수"편 카페명(위치): 범섬칼국수(제주도 서귀포시 이어도로 1039) 영업시간(휴무일): 매일 오전 10시 ~ 저녁 8시 / 일요일

moti.tistory.com

제주도 여행하실 때 이 정보가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