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여행정보/제주 맛집 추천

제주도 협재해수욕장 근처 맛집 추천! 비주얼 최강 "빠레뜨한남"

by 모티 2021. 5. 9.
반응형

안녕하세요. 모티입니다.

 

오늘은 에메랄드 빛깔의 바다로 제주에서 유명한 협재 해수욕장 근처에 있는 맛집 "빠레뜨 한남 협재점"에 방문한 후기를 적어보도록 할게요!

 

 

  • 카페명: 빠레뜨한남 협재점
  • 주소: 제주시 한림읍 협재리 2445-1 스타타워 301호
  • 영업시간: 오전 11시 30분 ~ 저녁 21시
  • 브레이크 타임: 오후 15시 30분 ~ 17시
  • 쉬는 날: 매주 금요일 휴무
  • 주차장 여부: 건물 1층 전용 주차장(무료)
  • 주차 시 고려사항: 빌딩 내 주차장이 매우 협소합니다. 건물 옆 공영주차장 이용을 추천합니다.
  • 식당 한 줄 평: 협재해수욕장을 바라보며 식사할 수 있는 여심 저격 맛집

제주도 협재해수욕장 근처 맛집 추천 "빠레뜨한남"

반응형

 

1. 위치와 주차

오늘은 제주시 한림읍에 위치한 금능해수욕장 근처, 협재해수욕장 바로 앞에 자리 잡은 "빠레뜨한남 협재점"을 소개해볼게요. 위치는 스타벅스 협재점 건물 위에 자리 잡고 있었습니다. 내비게이션의 안내에 따라 도착하니 협재해수욕장이 바로 앞에 있더라고요!

 

협재해수욕장 맛집
스타벅스 건물에 있는 빠레뜨한남

 

사실 금능해수욕장이 협재에서 걸으면 15분 거리라 금능에 들렀다가 와도 좋을 위치에 있어요. 주차장은 위 사진을 보면 뒤쪽에 자리 잡고 있는데 매우 협소했습니다.

 

게다가 스타벅스를 찾는 차량들이 많아 더 정신없어서 저희는 협재해수욕장 옆에 있는 넓은 공영주차장을 이용했어요. 건물 전용 주차장도 무료지만 공영주차장도 무료로 이용 가능했습니다! 

 

2. 식당 내부 인테리어

제주도 바다뷰 식당
제주도 바다가 보이는 식당

 

"빠레뜨한남 협재점" 내부는 대놓고 여심을 저격하기 위해 만들어졌네요. 화이트, 골드, 핑크가 주를 이루고 에메랄드 빛깔의 협재해수욕장을 바라볼 수 있어 분위기가 너무 좋았습니다.

 

그래서! 제 생각엔 여자 친구와 제주도 여행을 왔는데 협재해수욕장 근처에서 식사를 할 곳을 찾으신다면 "빠레뜨한남" 추천합니다. ㅎㅎ

 

빠레뜨한남 내부
빠레뜨한남 협재점 내부

 

또한, 만약에 운이 좋게 창가 쪽에 자리를 잡으셨다면 아름다운 협재해수욕장과 비양도를 보면서 맛있게 식사를 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도 운이 좋아 창가쪽에 자리를 잡았는데 뷰가 장난 아니었어요!!

 

제주도 협재해수욕장
협재 바다가 보이는 빠레뜨한남

 

3. 메뉴 소개

메뉴는 파스타, 오므라이스, 대창덮밥, 리조또까지 다양하게 있고요. 레드 와인, 화이트 와인과 블랑, 제주맥주, 호가든, 산미구엘 등 여러 브랜드의 맥주와 에이드, 음료수까지 있습니다.

 

저희는 세트 메뉴인 빠레뜨 파스타+오므라이스+미니 우삼겹 샐러드 세트와 대창덮밥(특)을 추가해서 주문했어요. 가격은 세트 메뉴 3만 원, 대창덮밥 특 사이즈 1만 3천 원이었습니다.

 

 

4. 빠레뜨한남 솔직 후기

잠시 뒤 주문한 음식들이 하나씩 서빙되었어요. 플레이팅이 어찌나 예쁜지 비주얼이 장난 없었습니다. 뭔가 제 생각에는 식당 내부 인테리어와 바다뷰와 모두 어울리는 플레이팅이었어요!

 

협재 맛집
대창덮밥, 오므라이스, 빠레뜨 파스타, 미니 우삽겹 샐러드

 

저희는 3명이 방문해서 이렇게 메인 메뉴 3개를 주문했고, 양도 충분했어요. 먼저 빠레뜨한남의 시그니처 메뉴인 오므라이스부터 먹어봤습니다.

 

한림 맛집
바다뷰와 함께 먹자!

 

오므라이스가 시그니처인 이유가 바로 나이프로 계란을 살포시 잘랐을 때의 비주얼 때문인데요! 물론 맛도 기본적으로 맛있었습니다.

 

오므라이스를 가르는 모습을 영상으로 찍어봤는데 어떤가요? 열심히 잘라봤습니다. ㅎㅎ 맛은 일본식 오므라이스와 비슷한데 크림 소스도 있어서 2가지 맛을 함께 즐길 수 있었어요.

 

빠레뜨한남 오므라이스

제주 맛집
빠레뜨한남 오므라이스

 

다음은 대창덮밥! 대창덮밥은 하루에 30그릇만 한정 판매한다고 합니다. 오동통한 대창이 굉장히 부드럽고 누린 냄새 전혀 없었으며, 고추냉이를 조금 얹어 밥과 함께 먹으면 정말 꿀맛이에요!

 

그리고 마지막에 입가심으로 꽈리고추 한 입 먹으면 아주 딱입니다. ㅋㅋ 특으로 시키길 잘했어요.

 

제주도 맛집
대창덮밥 (특사이즈)

 

마지막으로 빠레뜨 파스타입니다. 앞에서 소개한 두 개의 메뉴들이 워낙 비주얼 측면에서 압도하는 바람에 상대적으로 빠레뜨 파스타가 좀 약해보일 수 있겠으나, 그렇지 않습니다!!

 

빠레뜨 파스타에 들어가는 소스는 72시간 동안 저온 숙성한 치즈 소스라고 합니다. 어쩐지... 계속 손이 가더라고요. ㅎㅎ

제주 협재 맛집
빠레뜨 파스타

 

참고로 각 테이블마다 메뉴들을 맛있게 먹는 팁이 적혀 있으니 꼭 읽어보시길 바라요! 개인적으로 육회 파스타를 먹어보고 싶어서 아무래도 다음에 한 번 더 가야겠어요!

 

이제 날씨가 점점 더워지고 있어서 많은 분들이 해수욕장을 찾으시는 것 같습니다. 협재해수욕장은 일몰이 아름답기로 유명한 해수욕장이니 저녁 시간에 빠레뜨한남 협재점을 방문하신다면 일몰과 함께 맛있는 저녁식사를 하실 수 있을 것 같네요!

 

그럼 지금까지 제주도 협재해수욕장 근처 맛집 비주얼 최강 "빠레뜨한남" 솔직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