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여행정보/제주 맛집 추천

제주 성산읍 찹쌀 도너츠 맛집이 떴다! 도너츠윤 제주점!

by 모티 2021. 5. 2.
반응형

모티가 직접 찾아가서 경험해보고 알려주는 제주 맛집 정보! "도너츠윤 제주점" 편

 

  • 카페명(위치): 도너츠윤 제주점(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성산읍 고성중앙로 79 1호)

  • 영업시간(휴무일): 오전 10시 ~ 저녁 6시(매주 월요일 휴무) 
  • 주차장 여부(유료/무료): 없음
  • 주차 시 고려사항: 도너츠 윤 건물 뒤편으로 조금만 더 들어가시면 공영주차장이 있습니다.
  • 가게 한 줄 평: 괜히 전국구 찹쌀 도너츠가 아니었네요!! 

안녕하세요. 모티입니다.

오늘은 성산쪽에 오픈한 도너츠윤 제주점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도너츠윤 제주점 성산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미 도너츠 덕후라면 다들 아시겠지만

도너츠윤은 전국구 찹쌀도넛 체인점입니다.

 

도너츠윤은 경기도 동두천에서 처음 시작하여

23년 넘게 찹쌀 도넛을 팔면서 성장한 가게예요.

도너츠윤 가게 앞 모습 입니다. 색감의 조화가 좋아요!

제주도에도 성산 쪽에

도너츠윤 체인점이 생겼다는 소식을 듣고

와이프와 함께 가봤습니다.

 

처음에는 주차할 곳이 없어서

일단 건물 뒤편으로 막연하게 들어갔는데

아래 사진처럼 꽤 넓은 공영주차장이 있었어요.

건물 뒤로 조금만 들어가시면 바로 공영주차장이 나옵니다.

공영 주차장에 차를 주차하고

도너츠윤 가게 안으로 들어가 봤습니다.

도너츠 윤 가게 안 모습입니다.

가게 안에는 상당히 넓은 공간이지만

약간 텅텅 비어있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테이블도 배치되어 있었지만

대부분 손님들이 포장으로 가져가시는 것 같았습니다.

 

그리고 다양한 도너츠들이 눈길을 끄네요!!

제주녹차 도너츠는 다른 체인점에도 있을지 모르겠네요.
크림치즈와 고구마 도너츠(개인적으로 크림치즈 엄지 척!!)
미니 찹쌀 도너츠와 콩크림 도너츠
참고로 도너츠만 팔지 않습니다. 음료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도너츠윤에서는 찹쌀도너츠를 아래 사진처럼

박스 단위로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박스 안에 들어갈 내용물은

직접 선택할 수 있었어요!

갯수는 제한이 있으나, 내용물 선택은 고객의 몫!

개인적으로 선물용으로 주기에

너무 좋은 상품 같아 보입니다.

 

저희 부부는 두 박스를 사서

하나는 저희 집 강아지를 잘 케어해주시는

강아지 유치원 원장님께 드렸습니다!

도너츠윤 제주점에 오시면 꼭 찍어야 하는 인증샷이라고 하네요!

참고로 도너츠윤은 찹쌀 도너츠 안에

내용물이 엄청 풍성하게 들어가는 것으로

유명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집에서 검증 들어갔습니다!

일단 비주얼은 바로 합격!!
찹쌀 도너츠 안에 크림이 2/3 넘게 들어가 있네요!!

정말 소문대로 안에 크림 양이 장난 아니네요.

다른 도너츠도 똑같이 크림 양이 많은지 검증해봤습니다.

역시 크림의 양이 장난이 아니네요!

그리고 제가 입이 큰 편인데

도너츠윤의 찹쌀 도너츠는

한입에 넣을 수 없었습니다.

생각보다 꽤 사이즈가 커요!

도너츠윤의 원산지 표기내용입니다.

그리고 도너츠윤에서 판매하는 도너츠들은

당일 제조, 당일 판매 원칙을 가지고 있다고 하네요.

 

따라서, 웬만하면 당일에 바로 드시고

당일에 드시기 어려우시다면

바로 냉동실에서 보관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미 한개씩 먹어봤지만 사진보니 또 군침도네요!

대한민국 대표 찹쌀 도너츠라는 명성에 맞게

정말 맛있는 도너츠 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