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끄적끄적 모티의 일상/육지생활&리뷰

부천시청역 애견동반 가능한 디저트 맛집 "발바닥커피"

by 모티 2022. 6. 9.
반응형

안녕하세요. 모티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부천에 친구들을 만나기 위해 갔다가 방문했던 부천시청역 근처 반려견 동반이 가능한 디저트 맛집 "발바닥커피" 후기입니다.

 

 

  • 주소 : 경기도 부천시 석천로 184번길 16 (중동)
  • 7호선 부천시청역 2번 출구에서 153m
  • 부천시청역 2번 출구 이마트 뒷편, 다이소 골목
  • 주차장 없음, 가게 앞 공영주차장 이용
  • 영업시간 : 매일 12시~22시, 공휴일 13시 오픈
  • 매월 2번 비정기적 휴무 (인스타 공지)
  • 전화번호 : 070-7774-6999

부천시청역 근처 반려견 동반 가능한 디저트 맛집 "발바닥커피"

 

저는 저녁 식사를 하고 오후 8시쯤에 카페에 방문을 했어요. 저녁 늦은 시간에 갔더니 사람이 많이 없고 한산했습니다. 간판이 한글이 아니라 영어로 쓰여 있어서 살짝 헷갈렸어요. 잘 확인하기고 들어가길 바랍니다ㅎㅎ.

 

주차장은 따로 없어서 주차가 필요하다면 카페 맞은편에 있는 '시청서쪽 공영주차장' 또는 '시의회옆 공영주차장'을 이용해야만 합니다. 2곳 모두 30분 900원, 60분 2100원, 120분에 4500원의 주차요금이 있습니다.

 

반응형

부천 디저트카페
발바닥커피 외관

 

발바닥커피 내부 인테리어는 헤링본 스타일의 우드 마루와 화이트 색깔의 가구, 벽, 커튼이 조화를 이뤄 깨끗하고 깔끔한 느낌이었고 카페 중간에 푸른 식물이 심어져 있어 싱그러운 느낌도 들었습니다.

 

조명은 레일 조명에 노란색 불빛으로 너무 어둡지 않고 따뜻한 분위기를 자아냈어요.

 

발바닥커피 내부발바닥커피 내부
발바닥커피 내부

 

부천시청역 근처 카페, '발바닥커피'는 반려견을 사랑하는 마음에서 시작된 강아지 발바닥 컨셉의 디저트 카페로 그래서 카페 이름이 '발바닥'이었습니다.

 

애견 동반이 가능한 카페이지만 타임 당 한 팀만 받고 있다고 해요. 반려견과 함께 방문할 경우 꼭 전화로 문의 후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그냥 강아지와 오셨을 경우 다른 애견 동반 팀이 카페를 이용 중이라면 이용할 수 없기 때문이에요.

 

그리고 카페 내에서는 반려견을 안고 있어야 하며 만일 안고 있지 않을 경우엔 이동 가방이나 개인 담요를 꼭 사용해야 합니다.

 

부천시청역 카페
발바닥커피 내부

 

메뉴는 커피 음료와 논커피 음료 외에 다양한 스무디, 허브티, 아이스크림, 보틀 밀크티가 있었고 시그니처 음료로 선인장 라떼가 눈에 띄었습니다.

 

디저트 카페답게 바나나 푸딩, 크로플과 함께 말차 케이크, 티라미수 케이크, 당근 케이크 등 엄청난 종류의 조각 케이크도 있었습니다. 홀케이크도 따로 주문을 받아 판매하고 있었으며 주문은 DM이나 전화로 하면 됩니다.

 

발바닥커피 메뉴판바나나 푸딩
발바닥커피 메뉴판
부천 디저트 맛집
발바닥커피 디저트

 

저희는 저녁을 먹고 방문해서 디저트는 주문하지 않고 아메리카노, 히비스커스레몬에이드, 카모마일, 선인장라떼를 주문했습니다. 아메리카노 기준으로 3,700원의 가격대로 적당한 가격이었어요.

 

히비스커스레몬에이드는 히비스커스가 들어가 색깔이 예쁜 핑크색이었습니다. 맛은 레모네이드와 같아요. 새콤달콤한데 새콤한 맛이 더 강했어요.

 

궁금했던 선인장라떼는 에스프레소가 들어간 그린티라떼 위에 녹차아이스크림이 올라간 음료였습니다. 정말 모양이 동그란 선인장을 연상합니다! 아이스크림 위에는 선인장의 가시를 표현한 슬라이스 초콜릿까지 작게 올라가 있어 엄청 귀여웠어요. 먹는 방법은 숟가락으로 아이스크림을 먼저 조금씩 먹다가 음료와 함께 섞어서 마시면 됩니다.

 

부천시청역 카페
발바닥커피 음료

 

전체적으로 음료 맛이 좋아서 만족스러웠고 카페가 조용해서 친구들과 이야기 나누기에 좋았습니다. 부천 디저트 맛집, '발바닥커피'는 이번 달 휴무가 6월은 21일과 22일이라고 하니 확인하시고 방문하면 되겠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부천시청역 근처 반려견 동반이 가능한 디저트 맛집 "발바닥커피"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