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끄적끄적 모티의 일상/육지생활&리뷰

[물왕저수지] 애견동반 가능한 경기도 시흥 카페 추천, "커피와일드"

by 모티 2022. 5. 19.
반응형

시흥 카페
경기도 시흥 애견동반 카페

 

안녕하세요. 모티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시흥, 물왕저수지 근처에 있는 애견동반 가능한 카페 "커피와일드" 방문 리뷰입니다.

 

 

  • 경기도 시흥시 물왕수변로 64
  • 매일 11시30분~22시 (매주 월요일 휴무)
  • 1층과 야외석 반려견 동반 가능
  • 전화번호 : 031-439-2019
  • 주차 : 매장 앞 주차장 무료 주차 가능
  • 인스타그램 : @coffeewild_

애견동반 가능한 경기도 시흥 카페 추천, "커피와일드"

반응형

 

1. 위치와 주차

물왕저수지 근처에는 카페, 맛집들이 많은데요. 저희는 애견 동반이 가능한 '커피와일드'를 방문했습니다. 내비에 '커피와일드' 검색 후 운전을 해서 갔는데 대로변 쪽이 아니라 물왕저수지 안쪽에 위치해 있어 중간중간에 있는 비포장 도로 때문에 살짝 힘들었어요.

 

건물에 간판이 크게 붙어있지 않고 입구에 파란색 아크릴 같은 것으로만 쓰여져 있어 여기 맞나? 긴가민가하며 도착을 했습니다ㅎㅎ. 저수지 안쪽에 있어서 그런지 간판이 잘 안 보여서 그런지 저희는 오픈 시간에 딱 맞춰 갔더니 첫 손님이었어요.

 

물왕저수지 카페
커피와일드 주차장

 

2. 애견 동반 여부

매장 옆쪽에 있는 공터에 주차를 하고 '커피와일드'로 들어갔습니다. 카페는 총 2층 건물로 1, 2층 모두 통창으로 되어있었고 1층에는 커다란 카운터와 창문을 바라보고 앉을 수 있는 바테이블, 야외석으로 이루어져 있었습니다. 전체적으로 모던하면서 깔끔한 분위기였어요.

 

반려견 구름이와 함께 방문해서 사장님께 물어보니 반려견은 1층 내, 외부만 동반 가능하고 2층은 불가하다고 했는데 저희는 첫 손님이라 다른 손님이 방문하기 전까지 2층에 있어도 된다는 허락을 받았습니다ㅎㅎ.

 

커피와일드 카운터

 

3. 커피와일드 메뉴

시흥 애견동반 카페
커피와일드 메뉴

 

시흥 카페, '커피와일드'의 메뉴는 다양한 음료와 함께 디저트도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강아지 전용 라떼 퍼푸치노도 있네요! 저희는 아메리카노와 소프트 아이스크림 라떼, 더블 치즈 케이크를 주문했는데 아메리카노 기준 5,500원으로 위치와 뷰 때문에 가격대는 살짝 있었어요.

 

4. 카페 내부

주문 후 2층으로 올라가면 3면이 통창이라 1층보다 시흥 물왕저수지 뷰가 더 잘 보입니다! 뷰 맛집이에요. 특히 한쪽 창문 전체가 폴딩 도어였는데 날이 좋아 폴딩 도어를 다 열어놔서 바람이 솔솔 불어와 시원하고 개방감이 좋았습니다. 

 

커피와일드 카페 내부

 

어느 곳에 앉아도 명당 자리였고 저희는 강아지와 편하게 있기 위해서 소파 자리에 앉았어요. 잠시 뒤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소프트 아이스크림 라떼는 아이스크림이 가득 올라가 있어 달달하면서 부드러운 라떼였어요. 아메리카노는 무난한 맛이었고 케이크도 꾸덕해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카페 2층에 전세낸 듯 편하게 음료 마시며 힐링하다가 다른 손님이 들어오셔서 저희는 1층으로 내려갔는데요. 1층은 매장 앞에 차들이 주차되어 있어 뷰가 잘 보이진 않아 아쉽긴 했습니다.

 

그래도 카페에서 흘러나오는 조용한 음악과 물왕저수지 뷰와 맛있는 음료 마시며 힐링하고 돌아왔습니다. 물왕저수지 카페 '커피와일드'는 카페까지 들어가는 비포장 도로와 1층만 애견 동반이 가능하다는 점이 아쉽지만 전체적으로 분위기가 좋으면서 내부는 깔끔하고 뷰가 좋아 경기도 시흥 카페 찾고 계시다면 추천드립니다.

 

그럼 지금까지 애견동반 가능한 경기도 시흥 카페 추천, "커피와일드" 리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