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끄적끄적 모티의 일상/육지생활&리뷰

경기도 시흥 분위기 좋은 애견 동반 카페, 애견 동반 식당 "베러스퀘어"

by 모티 2022. 5. 11.
반응형

베러스퀘어-애견동반식당
베러스퀘어

 

안녕하세요. 모티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시흥 월곶동에 있는 애견 동반이 가능한 식당이자 카페 '베러스퀘어' 내돈내산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 경기도 시흥시 달월길 87
  • 수인분당선 달월역 2번 출구에서 770m
  • 전화번호 : 031-434-1201
  • 매장 전용 주차장 이용 가능
  • 강아지를 안거나 캐리어, 이동 가방 이용 시 실내 애견 동반 가능

경기도 시흥 분위기 좋은 애견 동반 카페, 애견 동반 식당 "베러스퀘어"

반응형

 

1.위치와 주차

베러스퀘어-주차장
베러스퀘어 주차장

 

경기도 시흥 애견 동반 식당 '베러스퀘어'는 배곧에 있는 옥구공원에 갔다가 출출해 방문하게 된 피자&바비큐 전문 음식점이에요. 지도를 보면 알겠지만 메인 도로를 지나 왕복 2차선의 외길을 지나면 도착하기 때문에 "여기가 맞나? 잘못 왔나?" 싶을 때 도착합니다ㅋㅋㅋ 저희도 처음엔 잘못 왔나 보다. 돌아 나가자. 할 때쯤 도착했어요.

 

매장 뒤쪽으로 가면 전용 주차장이 있어서 그곳에 주차를 했는데 그리 넓지 않더라고요. 그래서 대부분의 사람들이 매장 앞 도로변에 주차를 했습니다.

 

2. 실외 공간과 대기 방법

베러스퀘어 실외 공간

 

경기도 시흥 애견 동반 식당 '베러스퀘어'는 식당이기도 하지만 카페 메뉴도 판매하고 있어 주말 점심시간에 도착하니 실외에는 카페 손님들로 붐볐습니다. 대나무로 만들어진 평상과 입식 테이블이 여러 개 놓여있고, 잘 정돈된 정원에서 가족, 친구, 연인들이 사진 찍으며 한가로이 시간을 보내고 있었어요.

 

다른 강아지 동반 손님이 있어 구름이와 코인사를 하고 식당 입구로 들어갔습니다. 대기가 있었지만 다행히 1팀뿐이었고 키오스크에서 대기 등록을 하고 기다렸어요.

 

애견동반식당-베러스퀘어
베러스퀘어 입구

 

경기도 시흥 애견 동반 식당 '베러스퀘어' 이용 방법은 먼저, 웨이팅 등록은 실내에서 드시는 분만 하면 되고, 야외에서 드시는 분들은 따로 등록하지 않고 바로 카운터에서 주문하면 됩니다. 저희는 실내에서 먹을 예정이라 웨이팅 등록을 했어요. 입장 안내는 카톡이나 문자로 전송이 되며 준비한 재료가 소진되면 조기 마감할 수도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그리고 주문은 선결제, 야외 이용 고객은 자리를 먼저 잡은 다음 주문하여 식기 반납까지 모두 셀프로 이용해야 합니다. 실내 이용 고객은 식사 시간이 2시간으로 제한되어 있어요!

 

마지막으로 강아지와 함께 방문했다면 야외, 실내 모두 하네스 및 목줄 착용은 필수이며 실내 이용 시 강아지를 안거나 캐리어 또는 이동가방을 이용해야만 합니다.

 

3. 실내 공간과 메뉴

베러스퀘어 내부

 

저희는 약 10분 정도의 웨이팅 후 입장할 수 있었고 들어가면 자리를 안내해주세요. 식당 내부는 핑크 핑크한 색감으로 남자들만 오기엔 살짝?! 부담스러울 수 있는 분위기였습니다ㅎㅎ 대신에 데이트 코스로는 딱이겠어요.

 

주문은 카운터에서 직접 해야 합니다. 메뉴는 피자, 바베큐, 스테이크, 파스타, 브런치, 카페 등 정말 다양했고 저희는 페퍼로니 피자와 봉골레 파스타, 사이다를 주문했어요.

 

시흥애견동반식당-베러스퀘어-메뉴판
베러스퀘어-메뉴판

 

짠! 주문한 메뉴들이에요. 음식은 한 번에 나왔고 가격은 페퍼로니 피자 20,900원 / 봉골레 파스타 18,900원입니다.

 

피자는 하프 앤 하프로 반반 주문이 가능하지만 저희는 그냥 페퍼로니 피자 하나로! 페퍼로니가 가득 올라가 있었어요. 청양 페퍼로니가 유명한 듯했지만 와이프가 매운 걸 잘 못 먹는 맵찔이ㅠㅠ 

 

 

피자는 도우가 얇아서 와이프가 좋아하는 스타일이었고, 저는 미국식 피자를 기대했지만 아니어서 조금 아쉬웠습니다. 봉골레 파스타는 짭짤 하면서 시원, 매콤한 맛이었어요. 제가 아는 봉골레 파스타 맛이었지만 토마토와 애호박 등 여러 재료가 들어가 사진 찍을 때 색감이 예뻤습니다.

 

밥을 다 먹는 동안 조용히 기다려준 구름이. 공원을 산책하고 와서 그런지 식당에서 뻗었더라고요. 나와서 산책 좀 더 하고 집으로 돌아갔습니다.


경기도 시흥 애견 동반 식당 '베러스퀘어'는 브런치, 카페 메뉴도 있고 조경이 좋아 꼭 강아지와 방문하지 않더라도 데이트 코스로 추천드립니다. 다만 위치가 외진 곳에 있어 자차로 이동하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저번에 경기도 안산에 있는 애견 동반 식당을 소개한 적이 있는데 앞으로 구름이와 열심히 다녀서 많이 소개해드릴게요! 안산 애견 동반 식당 포스팅은 아래 참고하세요.

 

 

경기도 안산 고잔동 파스타 애견동반식당, 뽁식당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모티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안산 고잔동에 있는 파스타 맛집+애견 동반 식당 '뽁식당' 내돈내산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리모델링 업체와 미팅을 위해 안산에 방문했다가 우연히 방문

moti.tistory.com

 

 

애견 동반 가능한 경기도 안산시 고잔동 대만 음식점 오복당

안녕하세요. 모티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안산 고잔동에 있는 대만 음식 전문점이자 애견 동반이 가능한 식당, '오복당' 내돈내산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구름이와 성호공원에서 겹벚꽃 구경을 한

moti.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