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끄적끄적 모티의 일상/육지생활&리뷰

[송현아 맛집] 애견 동반으로 방문한 반미 샌드위치 카페, "킹반미1964"

by 모티 2022. 5. 16.
반응형

애견동반-쇼핑몰
송현아 애견 동반

 

안녕하세요. 모티입니다.

 

제주에서 육지로 이사 온 후 주말마다 반려견과 애견 동반 쇼핑몰을 다니며 주말을 보내고 있는데요. 오늘은 송도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반미 샌드위치 맛집, 킹반미1964 리뷰를 하겠습니다.

 

 

  • 송도 현대 프리미엄 아웃렛 1층 "킹반미1964"
  • 야외석 반려견 동반 가능
  • 전화번호 : 032-6414-3228
  • 주차 : 5시간 무료주차 가능

애견 동반으로 방문한 반미 샌드위치 카페, "킹반미1964"

반응형

 

1. 주차, 반려견 동반

먼저, 저희는 반려견 구름이와 함께 아울렛을 방문했고 개모차를 따로 가져갔습니다. 만약 반려견과 함께 방문할 때 반려견 용품 대여가 필요하다면 1층 안내데스크에 방문하면 되는데요! 개모차는 7kg 이하 반려견까지 대여 가능하고 반려견 이동가방은 5kg 이하 반려견만 대여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주차는 5시간 무료입니다. 예전에는 완전 무료였다가 나중에 영수증을 체크해서 시간별로 주차비를 지불하는 기간도 있었지만 최근부터 5시간 무료, 이후엔 주차비를 부과한다고 합니다.

 

킹반미1964

 

저희는 주말에 송도 현대 프리미엄 아웃렛을 방문했고 매장마다 입구에 반려견 동반이 가능한지 그림으로 표시되어 있는데 식품관을 제외한 대부분의 매장이 입장 가능했습니다. 문제는 점심시간! 같이 들어갈 수 있는 곳이 없었어요ㅠ.

 

그래서 찾은 곳이 "반미1964" 였습니다. 식당이 모여있는 1층에 바게트로 만든 반미 샌드위치를 파는 카페로 야외석에서 강아지와 함께 먹을 수 있었거든요.

 

2. 반미1964 메뉴

반미 샌드위치
반미 샌드위치

 

메뉴는 소고기 머쉬룸 반미, 에그 쉬림프 반미, 오믈렛 반미 등 다양한 반미 샌드위치와 카페 음료가 있습니다. 카페 음료에는 쓰어다, 코코넛 스무디, 짜전, 레몬그라스티 등 베트남식 음료도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저희는 매장 앞 키오스크에서 불고기 머쉬룸 반미, 더블 햄&치즈 반미, 아메리카노, 쓰어다를 주문했고 주문할 때 고수 추가 여부와 매운맛 등을 선택할 수 있었습니다.

 

3. 내돈내산 후기

 

위에 있는 샌드위치가 불고기 머쉬룸, 아래가 더블 햄&치즈 반미 샌드위치입니다. 길이는 20cm 정도, 써브웨이 샌드위치 길이라고 생각하면 되고 먹을 때 손에 묻지 않도록 비닐장갑을 따로 주셨습니다.

 

맛은 바게트가 딱딱하거나 질기지 않고 바삭+고소해서 무리 없이 먹을 수 있었고 내용물 든든하게 들어있어 아침이나 점심 한 끼 식사 정도로 딱 적당했어요.

 

매운맛을 선택했더니 위에 스리라차 소스가 뿌려져 있었는데 그렇게 맵지 않았습니다. (순한 맛을 선택하면 데리야끼 소스가 뿌려진다고 하네요!)

 

카페 쓰어다

 

와이프가 주문한 카페 쓰어다는 베트남에서 먹었던 맛이랑 같다며 감동하더라고요. 다낭 여행에서 1일 1쓰어다를 실천했던 와이프는ㅋㅋ 한국으로 돌아와 여러 연유 커피를 마셔봤지만 그 맛이 아니라며 아쉬워했는데 '킹반미1964'의 쓰어다는 인정했습니다.

 

앞으로 쓰어다는 여기!라고 하더군요. 반미 샌드위치로 배 채우고 쇼핑도 하고 구름이 산책도 하다가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지금까지 강아지와 함께 방문할 만한 곳 찾아가 우연히 가게 되었는데 송현아 맛집, 반미 샌드위치 맛집이었던 "킹반미1964" 리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