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끄적끄적 모티의 일상/육지생활&리뷰

송도 센트럴파크 근처에 있는 캐주얼 레스토랑, 파스타 맛집 "다이너"

by 모티 2022. 8. 9.
반응형

안녕하세요. 모티입니다.

 

오늘은 인천 송도 센트럴파크 근처에 있는 애견 동반이 가능한 양식 레스토랑 "다이너"를 반려견 구름이와 다녀온 후기를 적어보도록 할게요.

 

 

  • 주소 : 인천 연수구 센트럴로 232 E동 153호, 154호
  • 영업시간 : 매일 10시 ~ 22시
  • 쉬는시간 : 매일 15시 ~ 17시 (주말엔 브레이크 타임 없음)
  • 예약 : 주말 및 공휴일에 6인 이상부터 예약 가능
  • 주차장 : 더샵센트럴파크1차 지하 주차장
  • 전화번호 : 032-858-5005
  • 반려견 동반 : 실내 반려견 동반 가능

송도 센트럴파크 근처에 있는 파스타 맛집 "다이너"

반응형

 

1. 위치와 주차

"다이너 송도점"은 인천 송도 센트럴파크 길 건너편에 있는 송도더샵센트럴파크1차 건물 안에 있습니다. E동 1층(153호, 154호)에 있으며 해당 건물의 지하 주차장 이용이 가능했어요. "다이너"에서 식사 후 주차 등록하면 2시간 무료!

 

지하철을 이용한다면 인천 1호선 센트럴파크역 3번 출구에서 약 725m 떨어져 있었습니다.

 

송도 애견동반식당
"다이너 송도점" 입구

 

저희 부부는 반려견 구름이와 함께 "다이너"를 방문했어요. 입구에는 평일 런치 시간(10시 30분~15시 30분) 방문 고객에게 커피 또는 차를 무료로 제공하는 브런치 이벤트를 진행한다는 안내문이 붙어있었습니다.

 

대기가 있을 경우에는 매장 앞에 있는 태블릿에 핸드폰 번호와 인원수를 누르면 되고, 테이블링 어플을 사용하고 있었어요. 저희는 주말 11시 30분쯤 방문을 했고 대기는 없었습니다.

 

2. 송도 캐주얼 레스토랑

"다이너"는 도심 속 휴양지 컨셉의 캐주얼 레스토랑입니다. 내부로 들어가니 작은 정원, 공원처럼 꾸며져 있는 분위기가 너무 좋더라고요. 바닥에는 자갈과 나무 데크가 있고 양쪽으로는 싱그러운 나무들이 즐비했습니다! 송도 소개팅, 데이트 코스로 딱일 듯합니다! ㅎㅎ

 

송도 다이너
"다이너 송도점" 내부

 

테이블은 여러 명이 앉을 수 있는 넓은 곳이 있고, 파티션으로 구분되어있는 공간도 있고, 프라이빗한 룸도 있었어요. 개인적으로 테이블 간격이 넓어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다이너 송도점"은 반려견이 불편한 손님도 있을 수 있어서 애견 동반이 가능한 자리가 따로 있었고, 반려견을 동반했다고 말하니 프라이빗한 곳으로 안내를 받아 들어갔어요. 혹시 몰라 반려견 구름이의 방석을 가지고 갔는데 방석이 구비되어 있었어요!

 

송도 파스타맛집
"다이너 송도점" 내부

 

주문은 테이블마다 놓여져있는 태블릿으로 하면 됩니다. 추가 주문도 태블릿으로 할 수 있습니다. 메뉴는 파스타, 리조또, 피자, 스테이크 등 메인 디쉬 종류가 많았고 사이드로 감바스, 샐러드가 있었으며 음료와 주류는 에이드와 주스, 콜라, 사이다, 맥주, 와인까지 다양했어요.

 

저희는 된장 항정 라구 파스타와 트러플 크림 리조또에 빠네를 추가했습니다.

 

송도 센트럴파크 데이트
"다이너 송도점" 주문

 

3. 분위기 좋은 송도 애견동반식당

 

잠시 뒤 주문한 메뉴들이 나왔습니다. 된장 항정 라구 파스타는 1만 5천 원, 트러플 크림 리조또는 1만 5천 원, 추가한 빠네는 2천 원입니다. 플레이팅이 너무 예쁘게 담겨져 나와서 와이프가 열심히 사진을 찍었어요. ㅎㅎ

 

먼저 궁금했던 '된장 항정 라구 파스타'부터 먹어봤습니다. 그동안 많은 파스타를 먹어봤지만 이런 이름의 메뉴는 처음이었거든요. 비주얼은 상상했던 것과는 살짝 달랐어요. '라구'하면 간 고기로 만든 갈색의 소스가 생각나는데 오일 베이스의 파스타였습니다.

 

송도 데이트코스
된장 항정 라구 파스타

 

고기는 항정살이라 그런지 씹는 맛이 쫄깃했고, 간이 짭짤하게 배어있었어요. 전체적으로는 오일 파스타인데 살짝의 된장 맛이 나서 퓨전 음식의 느낌이었고, 그래서 저는 이색적이면서 맛있게 먹었어요!

 

보통 오일 파스타에는 바게트를 추가해서 먹는데 빠네를 추가해버려 같이 주문한 리조또 소스에도 먹고 파스타 국물에도 찍어먹었네요. ㅎㅎ

 

다이너 송도점
추가로 주문 가능한 빠네

 

다음은 트러플 크림 리조또. 트러플의 향이 매력적인 크림 리조또였습니다. 예전에는 트러플의 향이 뭔지 1도 몰랐다가 요새 조금씩 맛보고 있어요. 얼마 전에 트러플 소금에 돈카츠를 찍어먹는 맛이 일품이었는데 리조또와 트러플도 잘 어울렸습니다. 점점 입맛이 높아지고 있어요. ㅋㅋ

 

송도 맛집
트러플 크림 리조또

 

저희가 맛있게 점심을 먹는 동안 구름이는 옆에서 얌전히 잘 기다려줬어요. "다이너 송도점"은 반려견 '동반'이 되는 식당이기 때문에 강아지는 꼭 좌석에 착석시켜야 하고, 짖거나 공격성이 강할 경우 입마개 착용을 권고할 수 있다고 합니다.

 

애견동반식당
송도 애견동반식당 '다이너'

 

애견 동반이 가능한 식당들이 점점 많아지고 있어 강아지를 키우는 견주의 입장으로써 정말 반가울 일이지만 가끔 몰상식한 견주들이 있는 것 같아요. 애견 동반 매너 꼭 지키자고요! 저희 부부는 맛있게 식사 후 근처 애견 동반 카페 '기노스코'로 자리를 옮겼습니다.

 

인천 송도 센트럴파크 근처 맛집, 데이트 코스, 애견 동반 식당을 찾고 계신다면 "다이너 송도점" 추천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