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끄적끄적 모티의 일상/제품 리뷰

돌아온 빙수의 계절! 투썸 케이크 빙수 포장 & 가격, 솔직 후기

by 모티 2022. 5. 17.
반응형

투썸 케이크 빙수
투썸 케이크 빙수

 

안녕하세요. 모티입니다.

 

제 와이프가 빙수를 정말 좋아해서 매년 여름만 다가오면 빙수 맛집을 찾아다니는데요. 올해도 어김없이 날이 더워지기 시작하니 빙수, 빙수 노래를 부릅니다ㅎㅎ. 그래서 오늘은 투썸플레이스 신상 빙수, '케이크 빙수' 후기를 가져왔어요.

 


투썸 케이크 빙수 포장 & 가격, 솔직 후기

 

집 근처에 있는 투썸플레이스에 방문해서 빙수를 포장해왔습니다. 올해 투썸플레이스에서는 '프리미엄 여름 디저트' 컨셉으로 투썸의 인기 케이크가 그대로 들어가 있는 마치 홀케이크가 연상되는 비주얼의 빙수입니다.

 

종류는 블루베리 케이크 빙수, 애플망고 케이크 빙수, 티라미수 케이크 빙수로 구성되어 있고 저희는 블루베리 케이크 빙수를 주문했어요. 출시된지 얼마 안 된 메뉴여서 그런지 카페 직원분이 손에 익지 않아 만들어 주시는데 시간이 약간 걸렸습니다.

 

투썸플레이스 케이크 빙수

 

매장에서 주문하면 위 사진과 같은 비주얼로 똑같이 나오는지 궁금하지만 포장인지라 전혀 케이크 모양을 상상할 수 없네요. 친환경 아이스팩까지 포장재 아래, 위로 넣어주셨고 블루베리 시럽은 따로 주셨습니다. 가격은 13,500원.

반응형

투썸 빙수 포장
투썸 블루베리 케이크 빙수

 

빙수 위에 블루베리 시럽을 아낌없이 뿌려줍니다. 비주얼은 냉동 블루베리가 한가득 올려져 있고, 얼음은 우유얼음인 듯합니다. 빙수 안에는 투썸의 시그니처 케이크라고 할 수 있는 뉴욕 치즈 케이크가 조각, 조각 들어가 있고 씨리얼, 견과류 등이 바닥에 깔려있어요.

 

투썸 케이크 빙수
투썸 케이크 빙수

 

과연 맛은!!

 

일단, 시럽을 왜 주셨는지 알 것 같더라고요. 냉동 블루베리가 신맛이 강해 달달한 시럽이 없었으면 큰일 날 뻔했습니다. 저는 상큼한 맛의 빙수를 기대했는데 살짝 아쉬웠어요. 그리고 블루베리가 너무 단단하고 차가워 이가 시렸습니다ㅎㅎ.

 

그래도 치즈 케이크와 견과류 등이 들어있어 씹는 맛과 함께 달달 고소해 좋았고 먹을 수록 블루베리가 녹아서 먹을만합니다(녹아도 달달하기보다는 신맛이 나는 건 똑같네요).

 

투썸 블루베리 케이크 빙수
투썸 여름 신상 빙수

 

정리해보자면 케이크 모양의 빙수가 신선했고 치즈 케이크가 중간, 중간 들어있어 꾸덕한 맛이 느껴져서 좋았어요. 아쉬운 점은 블루베리가 너무 얼어있어 먹기 불편했고 신맛이 강해 시럽을 꼭 뿌려먹길 추천합니다.

 

가격 면으로 보자면 살짝 비싼 느낌이 듭니다. 2명이서 먹기 적당한 양이예요. 그럼 지금까지 투썸 케이크 빙수 포장 & 가격, 솔직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