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끄적끄적 모티의 일상/제품 리뷰

BHC치킨 하바네로 포테킹 내돈내먹 솔직 리뷰!!

by 모티 2021. 11.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모티입니다.

오랜만에 포스팅 올립니다. 최근에 여러 일들이 많아서 기분전환을 할 겸 새로운 음식을 먹어보고 싶어서 비주얼적으로 가장 신기하게 생긴 BHC치킨 하바네로 포테킹을 주문해서 먹어봤습니다.

포테킹을 주문했는데 다이어리까지 왔습니다.

참고로 하바네로 포테킹 치킨은 일반적인 양념치킨들과 달리 찍먹치킨이라고 합니다. 위 사진을 보시면 우측에 하바네로 소스가 보이실 겁니다. (개인적으로 하바네로 소스 완전 좋았습니다.)

 

 

하바네로 포테킹 치킨은 BHC 공식 홈페이지에는 19,500원으로 적혀있습니다. 하지만 지역마다 가격이 조금씩 상이하니 참고하시길 바랄께요.

 

참고로 저희 동네(제주도 서귀포)는 20,500원 이었습니다.

2022년 BHC 다이어리

BHC 이벤트도 모르고 얼떨결에 받게 된 다이어리입니다. BHC치킨에서 메뉴 상관없이 치킨 한 마리 이상을 주문하면 자동으로 이벤트 참여가 되어 선착순으로 수량이 소진될 때까지 진행된다고 하네요.

 

색상은 블루와 크림베이지 2가지 색상이 있는데 저희는 크림 베이지 색상을 받게 되었습니다.

포테킹 후라이드 사진

하바네로 포테킹 치킨을 처음 영접한 순간 맨 처음 들었던 생각은 "크다!" 였습니다. 치킨 박스도 꽤 컸는데 안에 내용물도 엄청 컸습니다.

 

일반적인 치킨 가게에서 사용하는 닭보다 큰 것인지 아니면 겉면의 감자튀김 때문에 커보이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그런데 우리 와이프와 둘이서 먹었는데 한 번에 다 못먹은 것을 보면 치킨 자체가 큰 것 같습니다.

하바네로 소스와 찍먹

하바네로 소스는 매운 소스라고 하는데 전혀 맵지 않고 오히려 이국적인 맛이 나서 너무 좋았습니다.

약간 멕시코 느낌이 나는 향 때문에 계속 손이 가게 만드는 마력을 지닌 소스였습니다.

 

포테킹 후라이드 상태로 먹어도 맛있는데 하바네로 소스와 찍어먹으면 또 그 맛대로 별미였습니다.

 

다만, 아쉬운 건 소스를 찍어먹기에는 포장 사이즈가 작다는 것!

 

그래서 티스푼으로 떠서 치킨에 발라 먹었더니 소스가 금방 떨어지더군요. 포테킹 치킨 주문하실 때는 하바네로 소스를 하나 더 추가 구매하시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