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끄적끄적 모티의 일상/육지생활&리뷰

반려견 동반 영화관 퍼피시네마! 메가박스 어나더관 영통점 방문 후기

by 모티 2022. 4. 19.
반응형

퍼피시네마 포토존

 

안녕하세요. 모티입니다.

오늘은 메가박스 영통에 새로 오픈한 반려동물 동반 시네마, 퍼피시네마 방문 후기입니다. 국내 최초로 반려견을 동반해 영화를 관람할 수 있다는 소식에 오픈하고 바로 다음 날 방문을 해봤어요.

 

 

 

  • 메가박스 영통점 6층 어나더베이비관
  • 주소 :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봉영로 1579
  • 전화번호 : 1533-4259
  • 주차 : 영화 관람 시 차량 번호 등록 후 3시간 무료

 

 

 

애견 동반 영화관, 퍼피시네마는 수인분당선 영통역 8번 출구에서 도보로 약 1분 거리에 롯데마트가 있는 건물 6층에 있어요. 엘리베이터는 5층까지만 운행하기 때문에 5층에서 내린 후 주차장을 이용한다면 5층에 있는 차량등록 PC를 이용해 차량번호를 등록해주세요!

 

반응형

 

저희는 미리 메가박스 어플로 예약을 하고 갔습니다. 예약 방법은 메가박스 영통점 내에 퍼피시네마가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메가박스 어플에서 영통점을 선택하면 반려견 동반이 가능한 어나더관과 베이비관을 찾을 수 있어요.

 

 

메가박스 퍼피시네마 예약 화면

 

어나더관과 베이비관의 차이점은 헤드셋을 착용하고 영화를 관람하는 곳이 어나더관, 일반 상영관과 동일하게 스피커를 통해 영화를 관람하는 곳이 베이비관이에요. 그리고 좌석은 소파석으로 소파 1 좌석당 반려인 1인+반려견 2마리 또는 반려인 2인+반려견 1마리가 관람을 할 수 있습니다. 혹시 1 좌석에서 반려인2인+반려견2인이서 관람하고 싶다면 전화로 문의를 하면 됩니다.

 

금액은 소파 1 좌석당으로 계산이 돼요. 1좌석당 36,000원으로 저희는 카드 할인 4천 원을 받아 32,000원에 결제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예약 시 좌석 선택을 하긴 하지만 실제로는 선착순으로 착석하는 자율좌석제라는 사실! 상영관이 그리 크지 않아 굳이 일찍 가서 자리를 맡을 필요는 없을 것 같아요.

 

 

퍼피시네마 입구

 

영화 시간에 맞춰 도착한 메가박스 영통점 퍼피시네마!

 

건물 전체가 애견 동반이 가능하기 때문에 강아지와 함께 건물에 들어서면서 굳이 눈치 볼 필요는 없었어요. 입장을 하면 먼저 강아지 기저귀부터 착용을 합니다. 영화관 내에 비치된 기저귀를 착용하고 그 위에 스마트 센서를 부착해 주는데 만약 강아지가 대소변을 하면 센서가 울리게 되고 그럼 핸들러가 오셔서 기저귀를 교체해 준다고 해요.

 

 

퍼피시네마 내부

 

퍼피시네마 내부로 들어가면 포토존도 있고 영화관뿐만 아니라 어나더 보딩, 어나더 살롱, 어나더 바스, 어나더 레스토랑까지 이용을 할 수 있었어요. 어나더보딩은 영화볼 때 또는 쇼핑할 때 돌봄 서비스가 필요하다면 이용할 수 있고 살롱은 미용, 바스는 스파, 레스토랑은 강아지를 위한 식당이에요.

 

즉, 퍼피시네마는 강아지를 위한 모든 시설이 갖추어져 있는 멀티 플렉스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아요! 그리고 정기 구독을 신청하면 이 모든 시설을 별도의 예약 없이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퍼피시네마 영화관 내부

 

그럼 영화관으로 들어가 볼까요? 퍼피시네마는 일반 영화관에 비해 소파 9개가 있는 작은 공간이에요. 광고는 따로 없고 예약 시간 10분 뒤 바로 영화를 틀어줍니다. 입구에서 나눠준 헤드셋을 끼고 영화 감상을 했어요. 헤드셋을 착용하기 때문에 영화 상영 중간에 잠시 헤드셋을 벗어봤더니 정말 조용하더라고요. 그래서 구름이도 소파 위에서 잠을 자며 편하게 있었습니다.

 

약 2시간 반의 영화 감상 후 후기는! 강아지와 함께 영화관에서 영화를 관람할 수 있다니 정말 신기하기도 하고 기분 좋은 경험이었어요. 구름이와 이것저것 많이 즐기고 싶은데 제주에서보다 그럴 수 있는 공간이 많이 없어서 아쉬웠던 차에 퍼피시네마가 생겨 자주 방문할 것 같습니다.

 

다만 헤드셋을 너무 오래 끼고 있으려니 귀가 너무 아팠고, 일반 영화관 같이 편한 소파가 아니라 시청하기 좀 불편하긴 했지만 아직 오픈한 지 2일 차의 따끈한 곳이기 때문에 앞으로 많이 개선될 것 같아요. 그럼 지금까지 애견 동반 영화관, 퍼피시네마 리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