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끄적끄적 모티의 일상/육지생활&리뷰

송도 애견동반 맛집 "쌀국수와 반미" 라마네의식주

by 모티 2022. 10. 6.
반응형

안녕하세요. 모티입니다.

최근에 알게 된 인천 송도에 아직 잘알려지지 않은 애견동반 맛집 라마네의식주를 소개합니다.

  • 식당명(위치): 라마네의식주(인천 연수구 송도과학로 56 송도테크노파크BT센터 1층 101호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동 172-3 송도테크노파크BT센터 1층 101호))
  • 영업시간(휴무일): 오전 11시 ~ 저녁 8시 (매주월요일 휴무)
  • 주차장 여부(유료/무료): 있음(무료)
  • 주차 시 고려사항: 건물 주차장을 이용하기 보다는 건물 뒷편에 노상주차가 더 편한 것 같습니다. 
  • 반려견 출입 가능 범위: 실내 동반 가능
  • 식당 한줄 평: 반미는 꼭 드셔야 합니다! 반미가 메인이네요!
반응형

제주도에서 서울로 다시 돌아온 뒤로 이상하게도 인천 송도를 거의 2~3주에 한번 씩 방문하게 되는 요즘입니다.

그리고 최근에 송도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근처에 애견동반 맛집 정보를 듣고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인천 송도 라마네의식주 외관과 식당 정보

참고로 라마네의식주는 맨 처음 제주도에서 시작했다는 사실을 알고 계신 분들이 많이 없을 것 같습니다. 라마네의식주 본점은 지금도 제주도 구좌읍에 위치해 있고 여기서도 깔끔한 쌀국수 맛과 퀄리티 높은 반미 덕분에 여행객들에게 굉장히 인기있는 맛집 중 하나였던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나름 제주도 실거주 4년차로써 제주도의 맛집, 여행지 정보가 상당히 빠삭합니다.)

 

워낙 장사가 잘되어서 그런지 최근에는 분당과 송도, 을지로까지 영업점을 넓히고 있는 것 같습니다.

 

송도점의 경우에는 영업시간이 오전 11시부터 저녁 8시까지 영업을 진행하며 중간에 오후 3시부터 5시까지는 브레이크타임, 저녁 7시 30분이 라스트오더 입니다. 그리고 휴무일은 매주 월요일입니다. 

라마네의식주는 애견동반이 가능한 음식점입니다.

그리고 라마네의식주는 애견동반이 가능한 식당입니다. 많은 분들께서 이 사실을 잘 모르고 계시는 것 같은데 제주도에서도 애견동반이 가능했었고 다른 분점들도 모두 애견동반이 가능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라마네의식주 송도점은 건물 내에 주차도 가능하지만 주말같은 경우에는 굳이 지하 주차장에 주차하는 것 보다 건물 뒷편에 노상주차를 하는 것이 더 편합니다. 저도 처음에는 딱지를 떼는 것이 아닐까 좀 두렵긴 했는데 워낙에나 많은 차들이 노상주차 되어 있어서 크게 눈치보지 않고 노상주차를 했습니다.

라마네쌀국수, 수제베이컨반비, 패션후르츠에이드

라마네의식주의 시그니처 메뉴는 라똠쌀국수와 수제 베이컨 반미입니다. 그런데 저희가 방문했을 때는 라똠쌀국수를 주문하지 않고 기본 쌀국수인 라마네쌀국수를 주문했습니다. (아직 똠양꿍을 받아들일 마음의 준비가 덜 되었습니다..)

 

라마네의식주의 음식들은 하나같이 깔끔한 맛을 자랑합니다. 쌀국수의 경우에도 특유의 느끼함은 전혀 없고 오히려 담백한 쌀국수의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반미의 경우에는 바게뜨를 한번 기름에 살짝 구운 듯 하여 살짝 바삭하면서도 안은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이며, 수제 베이컨은 일반 시중에서 판매하는 베이컨과 비교가 불가능할 정도로 부드럽습니다. 오히려 햄에 가까운 식감입니다.

 

느끼한 음식을 잘 못드시는 분들도 이곳에서는 깔끔한 베트남 음식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생각되며 특히, 여성분들에게는 호불호가 없는 맛이라고 생각됩니다.

 

다음에도 또 좋은 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