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끄적끄적 모티의 일상/제품 리뷰

[제주 스타벅스 한정메뉴] 땅콩 프라프치노, 청귤 레모네이드!!

by 모티 2021. 4. 8.
반응형

 

안녕하세요. 모티입니다.

 

오늘은 스벅 덕후님들을 위해

 

제주 스타벅스 한정메뉴

포스팅을 들고 왔습니다!!

이번 하절기 스타벅스 한정메뉴!!

이번에 총 4종에 한정메뉴가

출시되었습니다.

 

예전 한정메뉴에서는

별빛 애플주스가

엄청난 사랑을 받았다고 하네요.

 

[제주 스타벅스 한정메뉴] 스타벅스 서귀포DT점 탐방

[제주 스타벅스 한정메뉴] 스타벅스 서귀포 DT점 탐방 모티가 직접 찾아가서 경험해보고 알려주는 제주여행 정보 "제주 스타벅스 한정메뉴" 편 관광지명(위치): 스타벅스 서귀포DT점(제주특별

moti.tistory.com

어우.... 위 포스팅은

제가 블로그 시작한 지

얼마 안 되었을 때

작성한 것이라...

 

으.... 손이 오글오글....

제 필력이 늘긴 늘었네요. 🤣


본격적으로 리뷰해볼게요.

 

제주 별다방

땅콩 프라푸치노

음... 맛을 표현하자면... 우유+죠리퐁+땅콩버터가 조합된 맛..??

제주 별다방 땅콩 프라푸치노

 

가격은 7,500원

그란데 사이즈만 주문 가능합니다.

음료 안에도 으깨진 땅콩이 많이 씹혀요!!

참고로 이거 먹으면

하루 당분

Full로 충전 가능합니다.


제주 청귤

레모네이드

제주 청귤 레모네이드

가격은 7,000원

얘도 그란데 사이즈 전용입니다.

 

이 녀석은....

그냥 봉봉 맛입니다.

 

안에 과즙이 씹히는데

그냥 봉봉입니다!

 

드셔 보시면

아실 거예요!!

 

이것보다 정확한

맛 표현은 없습니다!

 

그냥 봉봉입니다! ㅋ

이번에 동백 시리즈

MD들도 나왔다고 하는데

 

실물 영접을 못해봤습니다.

 

귀하신 분들이네요!!

 

제주 스타벅스 한정메뉴!!

 

다음에 두 개 더 마셔보고

또 리뷰 올려드릴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