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현대백화점 중동점 근처 부천시청역 곱창 맛집 "군자대한곱창"

by 모티 2022. 7.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모티입니다.

 

오늘은 현대백화점 중동점 근처에 있는 부천시청역 곱창 맛집 "군자대한곱창 부천중동점"을 다녀온 후기를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 영업시간 : 정보없음
  • 주소 : 경기도 부천시 석천로177번길 36
  • 전화번호 : 032-322-9792
  • 주차장 : 없음 / 근처 공영 주차장 이용

현대백화점 중동점 근처 부천시청역 곱창 맛집 "군자대한곱창"

반응형

 

1. 위치와 주차

"군자대한곱창 부천중동점"은 7호선 부천시청역 3번 출구에서 도보록 약 3분, 206m 떨어진 위치에 있습니다. 현대백화점 중동점 뒤편의 먹자골목 시계탑 바로 앞에 있어서 바로 찾을 수 있었어요!

 

주차장은 따로 없기 때문에 근처 공영 주차장을 이용해야만 합니다.

 

군자대한곱창
대한곱창 부천중동점 외관

 

"군자대한곱창 부천중동점" 입구에는 그 유명한 나혼자산다의 화사님 곱창 먹방 영상이 계속 나오더군요. ㅎㅎ 이때 너무 핫해져서 곱창 수급이 어려울 정도였다는데 대단합니다!!

 

저는 친구들과 평일 저녁 6시에 방문을 했는데 매장 영업시간은 따로 나와있는 정보가 없네요. 네이버에도 없고, 매장 입구에도 적혀있지 않았습니다. 혹시 이보다 더 일찍 방문할 예정이라면 미리 전화로 문의 후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2. 대한곱창 메뉴와 가격

실내는 어두컴컴하면서 포차 형태의 동그란 테이블이 꽤 많았습니다. 테라스에도 자리가 있었고, 저희는 저녁이 되면서 날씨가 선선해져 테라스에 자리를 잡았어요.

 

대한곱창 부천중동점 메뉴
대한곱창 부천중동점 메뉴

 

메뉴판은 위 사진과 같습니다. 소곱창, 소대창, 소막창, 특양, 염통과 같이 단품 메뉴가 있으며 모둠으로 대한모둠곱창과 모둠곱창, 차돌곱창이 있었습니다. 이외에도 사이드로 먹으면 좋을 깍두기볶음밥, 김치말이국수, 김치비빔국수, 차돌박이가 있었어요.

 

저희는 친구와 3명이서 방문했고, 나중에 1명이 늦게 올 예정이라 일단 대한모둠곱창 3인을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1인에 20,900원이었어요.

 

3. 군자대한곱창 상차림과 솔직 후기

곱창 맛집대한곱창 부천중동점부천 가볼만한곳
대한곱창 부천중동점 기본 상차림

 

주문 후 기본 상차림이 준비됩니다. 양파 장아찌와 매콤한 콩나물국, 곱창과 함께 찍어먹으면 맛있을 각종 소스들이에요. 콩나물국은 처음에 끓이다가 곱창이 나오면 옆으로 쓱 빼주면 돼요!

 

드디어! 대한모둠곱창이 나왔어요! 크 대한모둠곱창은 소곱창과 대창, 염통, 막창, 특양까지 골고루 나와서 종류별로 다 맛보고 싶은 사람이라면 추천합니다. (일반 모둠곱창은 특양이 없어요.)

 

부천 맛집
대한모둠곱창

 

"군자대한곱창"은 직원분이 다 구워주셨어요. 그래서 저희는 열심히 기다리기만 하면 되는데요! 중간에 화려한 불쇼까지 있었습니다. 퐈이야!! 이렇게 해서 잡내를 날리는 걸까요?? ㅎㅎ

 

마지막엔 기본 상차림에 나왔던 부추무침과 김치까지 불판 위에 얹어주십니다. 그럼 먹을 준비 끝!!

 

직원분이 염통부터 먹은 후에 다른 부위는 좀 더 익힌 후 먹으라고 하셨어요. 그래서 먼저 염통부터 영접을 해봤습니다. 역시 쫄깃쫄깃하니 너무 맛있네요. 제 최애는 염통입니다!

 

부천 술집부천시청 맛집
대한모둠곱창

 

다음은 곱창, 대창, 막창, 특양까지 먹으면 되는데 소스 종류가 많고 버섯과 단호박, 감자, 떡, 양파 등등 갖가지 야채가 많아서 곁들여 먹기 좋았어요.

 

와이프는 톡톡 터지면서 부드러운 대창을 좋아해서 대창만 집중 공략했습니다. ㅎㅎ 역시 각자 좋아하는 부위가 있어 모둠으로 시키길 잘한 것 같아요. 나중에 친구가 한 명 더 와서 모둠을 1인 추가했습니다. (첫 주문은 2인부터 가능하고 추가는 1인도 가능합니다.)

 

부천시청역 술집
깍두기 볶음밥

 

그리고 역시 마지막은 볶음밥이죠!! 깍두기 볶음밥 2인을 주문했습니다. 볶음밥 추문 시 추가 금액을 지불하면 톡치알과 쭉치즈를 토핑으로 추가할 수 있는데 저희는 기본으로 선택했어요.

 

볶음밥에 잘게 잘린 깍두기가 있어 씹는 맛도 있고, 바삭하게 눌려진 볶음밥이 너무 맛있었습니다. 이걸 위해 곱창을 먹은 느낌. ㅋㅋㅋ


"군자대한곱창 부천중동점"은 맛있고, 서비스도 좋아 만족했습니다. 특히 불쇼가 기억에 남네요. 현대백화점 중동점, 부천시청역 근처 맛집, 술집 찾고 계시다면 추천해요!

 

반응형